오징어게임2
2024년 올해 제작 또는 방영예정인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예능프로에서 대박 인기리에 상영되었던 오징어게임, 시그널, 열혈사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차린 건쥐뿔도 없지만, 서울의 봄, 베테랑, 지금 우리 학교는 , 스위트홈 등 이 시즌 2에서 3으로 돌아온다.
드뎌 '오징어 게임 시즌2' 가 2024년 2월에 공개됩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1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여한 사람들이 목숨을 걸고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2021년 시즌1이 출시돼 전 세계에 '오징어 게임' 열풍을 일으키며 K-콘텐츠 신드롬을 이끌었습니다. 특히 '오징어 게임' 시즌2는 K드라마 최초로 제작비 1000억 시대를 열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주연으로 출연하는 이정재는 회당 100만 달러(약 1억 원)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한국 배우 사상 최고 보장 금액입니다. 이정재가 시즌3까지 13회에 걸쳐 1300만 달러를 받는 것을 감안하면 말입니다.
열혈사제들2
'열혈사제'는 어두운 과거를 지닌 화끈한 가톨릭 신부 김해일의 이야기를 따라가는 대한민국 TV 시리즈입니다.
고위 신부가 살해된 후, 해일은 서투른 형사 구대영, 열성적인 검사 박경선과 협력하여 살인의 진실을 밝혀낸다. 그들은 더 깊이 파고들면서 교회와 정부의 유력 인사들이 연루된 부패의 그물을 풀어냅니다.
불같은 성격에도 불구하고 해일의 강한 정의감은 그를 부패한 체제에 맞서 싸우고 피해자들을 위한 정의를 추구하게 만든다. 이 시리즈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를 혼합하여 구원, 정의, 부패 척결이라는 주제를 강조합니다. '열혈사제 시즌2' 도 많은 기대바랍니다.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4
2022년부터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첫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당시 가장 뜨거웠던 기안 84의 첫 단독 예능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려의 목소리가 컸습니다.
이미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예능적 재미가 검증됐지만, 혼자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수 있을까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방송을 시작하니 모든 게 기우였습니다. 시청자들은 기안84의 어디로 튈지모르는 행동과 말에 열렬한 응원을 보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태어난 김지우 PD가 기안 84에 대해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를 너무나 잘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올해 2월에 종영한 시즌3은 이전 시리즈와 달리 다음 시즌에 대한 언급이 없었고, 멤버들이 작별 인사를 하는 것 같아 많은 분들이 이렇게 끝날까 걱정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시즌4'가 제작확정되면서 다시 시청자들에게 돌아올 예정입니다.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3
이영지 + 게스트 초대 + 술자리 에서 이어지는 시원시원한 진행과 이영지의 재미있는 입담도 프로그램 의 재미를 더한 유투브에서 볼수 있는 예능프로그램 입니다.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시즌3 확정 !
시그널2
웰메이드 인생작으로 꼽히는 2016년 드라마
'시그널' 이 드디어 시즌2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시즌1 집필을 맡았던 김은희 작가님께서 시그널은 큰 선물을 준 작품이라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고 그간 계속해서 아직 못다 한 얘기들이 있다면서 시즌2 제작을 바란다고 의지를 밝혀왔었는데요. 이제 확정되었나 봅니다.
'악귀' 로 호흡을 맞추었던 제작사 BA엔터테인먼트와 협업 중이라고 합니다..
서울의 봄 2
1979년 12월 12일 수도 서울에서 군사 반란이 일어난 날 대한민국의 운명이 바뀌었습니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10월 26일 이후 12월 12일 서울에는 잠시 새 바람이 불었는데, 이때 보안군 사령관 전두광이 반란을 일으켜 군대 내 모든 민간단체를 동원하여 최전방 부대를 서울로 불러들였습니다.
전두광의 권력 맹주들과 수도경비사령관 이태신을 비롯한 압제 세력 사이에 순식간에 9시간이 흘렀습니다… 목숨을 걸고 벌이는 두 세력의 팽팽한 대립 오늘 밤, 대한민국 수도에서 가장 치열한 전쟁이 벌어집니다!
그 이후 서울의 봄 2 전두환 하나회 해체를 주 메인으로 다룬다는 줄거리 후속 제작 확정!!
베테랑 2
천만 관객을 모았던 영화 베테랑 시즌 2로 9년 만에 후속작으로 돌아온다!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박선우 형사(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지금 우리 학교는 2
지금 우리 학교 시즌2 는 주동근 작가의 웹툰 <우리 학교는 지금입니다>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지금 우리학교는 시즌1의 후속작입니다. 이번 시즌2는 웹툰과는 다른 독창적인 작품입니다.
이제 지금 우리 학교는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손을 맞잡고 싸우는 내용의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이제 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릭스의 역대 가장 성공적인 비영어 시리즈에서 4위를 차지할 만큼 충분한 재미가 있습니다.
두 번째 시즌에 대한 기대감도 높습니다. 전대미문의 상황에서 친구를 잃고 살아남은 이청산, 남온조, 이수혁, 최남라에게 두 번째 시즌은 새로운 위기가 펼쳐집니다.
스위트홈 3
스위트홈 시즌3이 시즌2와 함께 합니다 동시 제작이 확정되었습니다 시즌 3은 2024년 여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스위트홈 시즌3 출연진은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박규영, 유오성, 오정세, 김무열, 진영 출연이 확정되었습니다. 🙂
희망두배청년통장 신청바로하기👆